대한민국 최정상 래퍼들 청주 온다
대한민국 최정상 래퍼들 청주 온다
  • 연지민 기자
  • 승인 2017.10.31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B 청주방송 17·18일 청주대 석우문화체육관서 콘서트

젊은이들의 우상 `도끼', `더 콰이엇', `크러쉬' 등 국내 최정상 래퍼들이 청주를 찾는다.

CJB 청주방송은 17일과 18일 저녁 7시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놀러올 RAP IN 청주'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랩 공연을 통해 다양한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고, 지역 문화공연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콘서트에는 국내 최정상급 래퍼들이 출연해 화려하고 멋진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각본 없는 무대로 꾸며 래퍼들의 끼와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진행한다.

17일은 작사, 작곡은 물론 노래까지 만능인 R&B의 제왕 `크러쉬'를 비롯해 쇼미더머니6 우승자 래퍼 `행주'가 무대에 선다. 이외에도 한해, 지투, 레디, 팔로알토 등 팬덤을 가진 래퍼들이 최상의 무대를 선보인다.

18일은 래퍼 도끼가 출연하고, 더 콰이엇, 창모와 해쉬스완, 슈퍼비와 면도, 주노플로, 자메즈, 긱스 등 유명 래퍼들이 총출동한다.

청소년을 위한 할인혜택도 다양하다.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의 경우 하루 공연은 10%, 이틀 공연 예매는 20% 할인해준다. 일반인의 경우 2일 공연 티켓 구입시 10% 할인해준다.

하용봉 CJB 기획제작국장은 “청주에서는 물론 충청권에서 대형 래퍼들의 무대는 처음이다”며 “특히 수능이 끝나고 진행되는 공연이라 공부로 스트레스를 받았던 학생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공연장도 T자로 만들어 많은 관객들과 호흡할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다. 재즈페스티벌로 청주에 새로운 음악을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랩으로 청소년들에게 열정의 시간을 선사하겠다”면서 “수능생과 청소년들을 위해 CJB가 특별히 마련한 `놀러올 RAP IN 청주'콘서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 수준 높고 한 차원 나아간 특별한 공연으로 공연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고 덧붙였다.

/연지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